2014년 대한민국 대표 우수기업 인증 2012년~2014년 2년 연속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유니세프 보험판매 1건당 1000원 기부

보험약관

 

lkokoaqoj1.png

 


14개 손해보험사가 상품을 판매할 때 실손의료보의 
약관이 추상적이며 어려운 용어에 소비자가 알아보는데 
어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DB화재보험 내생애첫건강보험과 한화손해보험
한화실손의료보험갱신형 등의 보험으로 가장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lkokoaqoj2.png

 


그리고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추지 않아 이해하기 힘든 부분에 
AIG다이렉트 참쉬운건강보험은 적은 점수를 받았다.

이처럼 보험을 설계할 때에는 많은 정보를 알아보고 비교해
봐야 본인에게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눈높이에 맞게 
설계하는 것이 가장 중요 합니다.